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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1

듀엘, 캐주얼 세컨 라인 ‘리퍼블릭 듀엘’ 선봬

유스 컬쳐· 노멀 크러시 트렌드 반영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의 여성복 ‘듀엘’이 캐주얼 세컨 라인 ‘리퍼블릭 듀엘(REPUBLIC DEWL)’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퍼블릭 듀엘’은 최근 떠오르는 유스 컬쳐와 노멀 크러시 트렌드를 반영해 평범함 속에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자유롭고 새로운 룩킹의 세컨 라인이다.     Normal(보통의)+Crush(반하다)의 합성어인 ‘노멀 크러시’에서 영감을 받아 기존의 클래식한 스타일에 의외성 있는 위트를 가미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듀엘은 ‘리퍼블릭 듀엘’ 라인을 출시하면서 여성복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주얼을 제안한다. 기존 듀엘의 이미지와는 다른 유스풀한 개성이 넘치는 스타일의 다양한 제품군들로 구성했다. 유니크한 레터링과 위트 있는 패턴이 돋보이는 스웨트셔츠와 니트, 빅 사이즈의 가방과 볼드한 액세서리류, 스커트, 셔츠, 코트 등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자유롭게 변형하고 믹스매치 해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일상 속 평범한 아이템에 레터링, 컬러 포인트, 버튼 디테일 등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디자인의 스타일을 제안하며, 젊은 소비자들을 겨낭 한 만큼 가성비를 고려했다. 가격대는 티셔츠 10만 원대, 니트 10~20만 원대, 스커트 10~20만 원대, 코트 30~40만 원대로 기존의 듀엘보다 15~20% 낮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듀엘 총괄 디렉터 기하경 전무는 “요즘의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화려하고 자극적인 것보다는 평범하고 일상적인 것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패션계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며 “리퍼블릭 듀엘이 보여주는 노멀 크러시룩은 국내 여성복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룩으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듀엘의 새로운 라인 ‘리퍼블릭 듀엘’은 이달 10일부터 전국 듀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7-10-12 나지현기자 jeny@ktnews.com     Copyright ⓒ 한국섬유신문사 (www.k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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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19

듀엘 F/W 화보 ‘FANTASIA in SCOTLAND’

지난 시즌에 이어 톰 크렉과 한 번 더 호흡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의 여성복 ‘듀엘’이 세계적인 패션 포토그래퍼 ‘톰 크렉(Tom Craig)’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지난 2017SUMMER 시즌 ‘듀엘 드리머(DEWL DREAMER)’라는 주제로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듀엘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톰 크렉의 자유로운 감성과 조화를 이뤄 화제가 됐었다.   2017 FW 시즌에는 한층 더 깊어진 톰 크렉의 감성과 스코틀랜드의 감성을 담은 ‘FANTASIA in SCOTLAND’를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이슈몰이를 기대한다. ‘FANTASIA in SCOTLAND’는 듀엘의 COOL하고 모던한룩들이 스코틀랜드의 이국적인 배경과 어우러져 듀엘스러운 판타지아를 보여준다.   듀엘은 클래식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에 현대적인 감각의 비비드한 컬러를 통해 새로운 느낌을 주며, 쿠튀르한 실루엣과 매니쉬한 파워드레싱을 믹스매치하여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나지현기자 jeny@k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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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8-24

여성복 「듀엘」 중국 안착, 글로벌 마켓 집중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듀엘」이 중국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았다. 지난 20일 중국 수저우에 위치한 메이루오 백화점 1호관 관치엔점에 3번째 매장을 오픈해 현지 마켓 확장에 집중한다.   이 백화점은 수저우 시내 중심 번화가인 관치엔지에에 위치한 명품 백화점이다. 1호관인 관치엔디엔과 2호관 신추디엔으로 구성했으며, 수저우 시내 중 규모가 가장 크다.   「듀엘」은 오픈 당일부터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매장 인테리어와 유니크한 상품으로 중국 고객의 이목을 끌었다. 백화점 내에서도 「듀엘」의 입점으로 상당한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현지 패션 브랜드와는 달리 「듀엘」 특유의 여성스러운 감성과 고퀄리티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 경쟁력을 이끌었다. 이제 중국 소비자도 무조건 값싸고 화려한 디자인이 아닌, 가격을 더 지불하더라도 K패션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패션으로 옮겨가고 있는 추세와 맞물렸다는 평가다.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루오 백화점은 주변의 다른 백화점에 비해 쇼핑 환경도 다르다"며 "다양한 브랜드로 「모조에스핀」도 1,2호점 모두 입점한 상태"라고 전했다.  현재 「듀엘」은 중국 남경 금영국제쇼핑센터와 선양 주어산 쇼핑센터에 이어 중국 중심지에 진출하면서 현지 시장 확장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uesday, Aug. 22, 2017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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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6-13

‘듀엘’ 서머 트래블 파우치 증정

대현(대표 신현균, 신윤건)의 ‘듀엘’이 40만 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트레블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서머 캠페인(SUMMER CAMPAIGN) 트래블 룩에서 영감을 받은 시그니쳐 패턴 여행용 파우치세트로 팝(POP)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애니멀 패턴이 어우러진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파우치 2종, 속옷 및 스윔웨어 파우치 1종, 시크릿 파우치 3종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듀엘’ 관계자는 “매장에서 판매되지 않는 제품임에도 트레블 파우치를 별도로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질 만큼 사은품 반응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2017년 06월 13일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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